함께하는 행복교육

병설유치원 제9회 졸업식 인사말씀(1919.12.12.)

작성자
학교장
작성일
2020-08-27 15:14
조회
564
파라과이한국학교병설유치원 제9회 졸업식 원장선생님 인사말씀

사랑하는 10명의 졸업생 여러분, 졸업을 축하합니다. 병아리반-기린반-예비반 2년, 총 4년 동안 우리 학교 유치원에 자녀들을 보내주신 부모님들,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졸업하는 10명의 원아들은 3월부터 의젓한 초등학생이 됩니다. 벌써 씩씩하게 학교를 다닐 모습을 생각하니 기대가 됩니다. 예비반 임용규 선생님과 기린반 조아름선생님, 병아리반 이하림 선생님께도 그동안 원아들을 지도하신 노고를 치하하며 또한 감사드립니다.

우리 유치원은 자랑거리가 참 많습니다. 무엇보다 원아지도의 모든 분야에 전문성을 지닌 우수한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우리 사랑스런 원아들은 단체생활도 씩씩하게 하고 즐겁게 다닙니다. 우리 부모님들께서는 엄마 아빠 가릴 것 없이 선생님과 학교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최고의 학부모입니다. 우리 유치원은 3년 전에 시설을 리모델링하였고, 해마다 교구를 새로 구입하는 등 우수환 환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마다 중점 활동을 정해서 음악, 전통예술, 연극 등을 한 해 동안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유치원에 많은 원아들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와 우리 교직원들은 사랑스런 자녀들을 열심히 보살펴서 잘 자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졸업에 즈음하여 특별히 학부모협의회 강나리 회장님, 전두아름 부회장님, 그리고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학부모협의회 임원뿐만 아니라 모든 학부모님께서 뛰어난 결속력으로 똘똘 뭉쳐 우리 원아들이 잘 자라도록 힘을 모아 활동해주신 점을 크게 치하 드립니다. 초등학교에서도 계속 단합된 모습을 활발히 활동하여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졸업생 여러분, 졸업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부모님, 선생님, 모두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2월 12일

파라과이한국학교병설유치원장 김 해 진
전체 0